본문 바로가기
건강

위장 건강 특효약, 독일 하일에르데 HEILERDE

by 댄초이 2021. 3. 14.

모계로부터 받은 유전적인 이유로 저는 30대 중반부터 비정기적인 소화장애를 가끔 앓아왔습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어머니가 항상 소화 문제로 안색이 어두운 경우를 많이 봐왔지만, 제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30대 중반 즈음에 처음으로 2~3주간 이유 없이 배가 아프고 난 뒤에야 유전적인 영향으로 소화기 계통이 약한 인간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독일 국민 천연 위장 치료제

오늘 여러분께 독일에서 아주 유명한 자연 위장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약도 아니고, 건강식품도 아닙니다. 

 

독일에서 배가 아파 병원을 찾으면, 의사가 진단 후에 처방을 내리는 약이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Heilerde 하일에르데는 우리의 황토와 비슷한 흙으로 만든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천연 위장약입니다. 

 

Heilerde

 

회사 이름이 Heilerde인데 뜻은 '지구를 치유한다'입니다. Luvos는 브랜드 명입니다. 

 

제가 먹어보고 효과를 본 것은 위 그림 중, 세 번째 있는 주황색 magenfein (위장치료) 상품이었습니다.

아래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과립형 제품을 2주 정도 복용하시면 증상이 많이 호전될 겁니다. 

 

 

복부 팽만감(가스참), 설사, 헛배 부름(과민성 위장), 위산 역류

 

 

혹시나 하고 한국 온라인쇼핑몰을 찾아봤는데, 피부와 관련된 Luvos나  Heilerde 제품들은 많이 검색이 되는데, 제가 먹어보고 효과를 본 magenfein 제품은 판매자가 몇 군데 없네요. 


이런 분께 추천

소화가 잘 안되고 배에 가스차고, 밤에 자다가 배가 아파 잠을 설치기도 하시면 복용을 권해드립니다 공장에서 인위적으로 만든 제품이 아니라, 천연재료(흙)로 만든 것입니다. 

 

이 제품을 복용하는 당신, 흙을 드시는 겁니다.  

이걸로 우선 위장을 청소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으로 2주 위장을 자연 치유하시고, 그다음에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매스틱 검 (mastic gum), DGL, 프로폴리스, 위액 효소, 글루타민 등을 적절히 선택해서 6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하시면 위 건강이 개선될 겁니다.

 

저도 어제 DGL을 사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DGL은 감초 성분에서 특정 성분을 뺀 것이라고 하는데, 위 건강 개선에 특효라고 해서 샀습니다. DGL 효과가 있는지 6개월 뒤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 시리얼, 독일식 시리얼 응용  (10) 2021.03.21
비싸고 좋은 발효 조미료를 쓰세요!  (11) 2021.03.11

댓글